건조해지는 시기에 많은 분들이 바세린을 바르시곤 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피부에 좋아서 집에 한개정도는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단순하게 피부에만 바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그 외에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바세린 블랙헤드 제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세린은 석유에서 추출한 페트롤리움 젤리를 기반으로 처음에는 상처치료제로 개발이 되어서 출시가 되어 건조한 계절에 보습을 하기 위해 대부분 사용을 하십니다. 또한 바세린은 피부의 열을 흡수하는 기능도 있기때문에 화상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신체 뿐만 아니라 옷에 실수로 묻인 화장품이나 아이들이 가지고 논 장난감 청소, 액정 흠집 제거, 윤활류 대용, 바닥 낙서 제거, 가죽 클리너 등 정말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많은 분들이 들고다니는 휴대전화를 비롯해서 다양한 전자기기 액정에 생긴 흠집을 제거하는 방법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가 되어서 알고 계실텐데요, 따뜻한 바람을 이용해서 녹인 다음에 사용을 하시던 립스틱과 섞으시고 난 후에 굳을때까지 서늘한 곳에 두시면, 쉽고 간단하게 립밤을 만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코에 생긴 블랙헤드는 지금까지 손가락을 이용해서 막 짜려고 하는데요, 짜고나면 붉게 일어나고 그에 따른 고통도 같이 왔었습니다. 하지만 바세린으로 블랙헤드를 간단하게 제거를 할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세린 블랙헤드 제거하는 방법은 우선 코에 적정량을 바르신 후에 랩으로 그 위를 덮으시고, 수건을 물에 적시고 전자렌지에 30초정도 돌리시면 스팀 타월이 되는데요, 이것을 코 위에 올리시고 10~15분 정도 올리신 후에 타월과 면봉을 제거 후 면봉을 이용해서 블랙헤드를 제거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단순히 보습용으로만 사용을 했던 바세린의 다양한 용도에 대해서 살펴보고, 바세린 블랙헤드 제거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렸는데요, 블랙헤드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